2013년 5월 20일 월요일

일본슬롯머신하는방법소개~

슬롯머신하는법은 의외로 간단합니다... 그냥 핀볼처럼 구슬을 튕겨주는 빠칭코보다

코인넣고 베팅하구 레버당기고 각각의 릴을 스톱시키는 슬롯머신이 더 잼납니다.

일본배낭여행 기회가 된다면 일본 놀이문화의 큰 장르인 빠칭코장에 한번쯤 들러

일명 쇼부(승부)를 쳐보는 것도 좋을듯 싶습니다. 요샌 일본자유여행도 많이하니까 ㅋ

오늘은 90년대 중반 업계최초로 예고불빛 및 예고음 기능을 탑재해 공전의 히트를

쳤던 파이오니아사의 시오사이(파도소리)라는 스로트머신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

슬롯머신 시오사이는 상단 판넬부에 하기와 같은 오키나와산 붉은 꽃잎이 양쪽에 자리잡고 있어요..

릴을 회전시키고 스톱했을 때 리치매가 맞으면 이 붉은 꽃잎이 반짝거리도록 프로그램되있답니다.

시오사이는 원래 큐슈지방에서 첫선을 보였고...나중에 30파이 코인을 쓰는 시오사이30, 시오라 등

여러가지 버전으로 파생되서 전국으로 퍼지게 됩니다. 혼슈나 간사이지방에선 좀처럼 보기 힘들었죠..

아참...슬롯트머신의 코인은 대부분 25파이짜리를 써요 ^^ 우리나라 게임센터에서 쓰는 코인하고 비슷하지요~

시오사이의 릴 배열도도 남국 오키나와의 파도와 꽃잎 열매 등등으로 되있어요...보너스에 당첨되면 아주 경쾌한

음악이 흘러나오죠...무엇보다 붉은 꽃잎이 펄렁펄렁 거림서 반짝이면 심장이 쿵쾅쿵쾅 거린답니다. ㅋㅋㅋㅋ

빅보너스에 당첨되면 나오는 기본코인수는 330개지만 400개이상도 뽑아내요... 스몰보너스에 당첨되면 224개가 나오지만

이역시 270개까지도 뽑아낼 수 있답니다. ㅋㅋㅋ 실력의 차이지요...프리찬스를 어떻게 살려서 코인을 더 뽑느냐가 관건 ㅋ


뭘 알아야 빠칭코를 하지 않냐구요? 간단해요...일본에선 미성년자만 아니면 빠칭코장 들어간다고 누가 잡아가지 않아요 ㅋㅋ

외국인도 많이 들어가서 해요...말 못해도 들어가서 자리잡고 앉아서 기계에 지폐투입구가 달려있어요... 천엔찔러넣으면

코인이 돈통에 쏟아져 내려와요...50개 ㅋㅋ 구슬도 마찮가지구요...  현지에 상주하면서 매일 가는 사람이 아니라면

ic 카드를 사서 할 필요는 없어요 .. 빠칭코장 내에 지폐교환기도 있어서 1만엔 넣으면 1천엔짜리 10장 혹은 5천엔짜리로

섞어서 바꿀 수 도 있어요... ic 카드는 1천엔,,,3천엔,,,5천엔,,,1만엔권으로 있어요..카드자체가 돈인샘이죠...

오락실 기계랑 똑같은거니까 어려워할 필요도 없어요...ㅋㅋㅋㅋ

우선 1번 코인투입구에 코인을 넣으세요...3개씩 넣어요..그럼 2번에 내가 넣은 코인수만큼 숫자가 켜져요..

코인을 넣었는데 안들어가거나 들어가다 걸리면 10번을 눌러주세요...그럼 동전이 빠져나옵니다. ㅋㅋ

코인은 50개까지 넣을 수 있어요..더 넣어봤자 그냥 밑으로 빠져나와요 ^^ 코인을 넣었으니 배팅을 해야죠..

3번 버튼을 누르면 코인 3개가 배팅이 되요...그럼 4번에 불이 다 들어오죠... 당첨라인이 그려져 있지요?

평행한 3선과 대각선 2개 중 아무거나 한줄만 맞으면 된답니다... 그럼 코인 1개만 배팅하려면 어떻게

하냐구요? 3번 버튼 왼쪽에 작은 번튼 2개가 나란히 있지요? 그거 누름되요 숫자 1, 2 이렇게 써있어요...

근데 아무도 그건 안눌러요...리치매가 나올 확률이 높아야 뭘 하던 말던 할꺼아니에요 ㅋㅋㅋㅋ

5번 레버를 내리면 릴 3개가 회전을 합니다.... 6,7,8번 버튼을 눌러서 각각의 릴을 스톱시켜주면 되요...

안누르고 그냥 있으면 20초후에 릴 3개모두 그냥 스톱합니다... 이런식으로 빨간 꽃잎이 반짝일때까지

반복해서 빨리 빨리 돌려주시구요... 꽃잎이 반짝이면 빅보너스나 스몰보너스 당첨이니까 777이나 꽃잎3개를

6,7,8 버튼을 눌러서 잘 맞춰주시면 됩니다...릴이 돌아가는걸 잘 보면 어디서 버튼을 눌러야 할지 알게되요 ㅋㅋ


코인 3개 넣고 배팅하고 레버당기고 스톱버튼 누르고... 이걸 빨리해야 회전수가 많아진다는거..

일정 회전수가 되면 리치매가 나오고 꽃잎이 반짝이도록 프로그램되있어요... 설정단계는 대부분 1~6단계랍니다.

1단계일수록 확률이 낮게 설정되구요...6단계일수록 확률이 높게 설정되는거에요...

이건 매일 개장전 대략 7시경에 셋팅을 매일매일 고쳐놓는답니다. ^^ 빠칭코장 대부분이 그러하답니다... 아주 평범한 예고 불빛이 들어오네요

불빛이 들어오면 777 혹은 꽃잎3개를 맞춰주시면 되요...코인 1개만 넣고 맞추면 되요..^^

나는 자신없어요...도저히 못맞추겠어요 하시는 분들은 기계 상단에 호출버튼이 있어요..

그거 누르면 스탭이와서 맞춰주구 갑니다...공짜에요...ㅋㅋㅋㅋㅋ

제가 일본서 이놈을 만난건 큐슈지방 구마모토현의 스이젠지라는 정원연못이 있는곳

대통령이라는 빠칭코점에서 였어요...한동안 이놈에 빠져서 학교도 땡땡이 치고

아침부터 줄서서 폐점할때까지 공략했던 슬로트머신이죠... ㅋㅋ 이거 중독성 강합니다


시오사이v, 시오사이30, 시오라 등등 여러가지 버젼이 있지만 그래픽이나

디자인만 다를 뿐 기능은 대부분 비슷하니까 혹시 일본에 들려서 빠칭코하게되면

꼭 찾아서 해보세요...^^ 적당히 즐겨야 되는데 적당한 돈이 지갑에 있어야겠죠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